취미/그외

코덕 오늘의 득템

생강젤리 2020. 3. 2. 12:48

 

이번에 지른 것들.

총 다섯개를 질렀는데 그중에 맨 오른쪽에 있는 펜티뷰티 글로스밤(bomb)은 똥이다. 케이스 예쁜 똥....

진짜...어휴....

내가 얼마전에 어떤 립 제품 리뷰를 보다가 "요플레 현상이 없다"는 말에 "??요플레 현상이 뭐지??" 했을 정도로, 마흔을 바라보는 여태껏 요플레 현상을 겪은 역사가 없다.

설명을 읽고도 "??각질 부각 말하는건가???"하고 잘 이해가 안됐는데, 나 같은 사람이 있다면 적극 권하고 싶다.

보라!!! 이것이 요플레다!!!!

바르고 있노라면 좀비가 되어서 입술이 녹아내리는 느낌이 든다.

글로스bomb이 아니라 요플레bomb임..

 

 

그에 비해 이건.... 영롱하여라....

매트한 거 싫어하는데, 제품 성질에 따라 케이스가 달라서... 매트가 꽃무늬이면 어쩌지 하고 조마조마 했더랬다.

다행히 딱 좋아하는 색이 꽃무늬 뚜껑이라 신나게 구입 ㅋㅋㅋ

노란 조명이라 보라색으로 찍혔지만.

 

 

이게 실물하고 가까운 색인거 같다.

너무 예쁘고 색도 너무 내가 좋아하는 색이다 ㅠㅠㅠ

 

 

이건 남편이 골라준 것.

그냥 저냥... 밝은 느낌임...

케이스 너무 예뻐서 안 살 수가 없었다 뭐 그런 후기를 읽은 적이 있는데, 그렇게 예쁜지는 잘 모르겠다.

자석이라는 부분은 마음에 들었지만.

 

 

두번 말하면 입 아픈 내 사랑....

제발 단종되지 말지어다....

 

이상 이번 득템리스트 끝.